수퍼 아쿠아 미스트, 포어 팩션 비비크림 등 반값. 초보양 비비크림, 금설 기윤 아이크림 등 40%, 선케어 라인과 시트 마스크는 1+1 행사

미샤 썸머 빅세일
미샤 썸머 빅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오는 9일까지 최대 50% 할인율의 ‘미샤 썸머 빅세일’을 진행한다.

미샤는 이번 행사에서 더운 여름에 필요한 제품을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달아오른 얼굴을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수퍼 아쿠아 미스트 3종과 모공까지 촘촘하게 커버되는 포어펙션 비비크림, 매트 페인팅 루즈와 타임 레볼루션 바이탈리티 라인 등은 50% 할인된다.

평소 최대 30% 할인하던 초보양 비비크림과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금설 기윤 아이크림,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 등 미샤의 대표 스테디 셀러들은 40% 할인된다.

수퍼 오프 클렌징 오일,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 에센스 쿠션 등은 각각 3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름 페스티벌을 겨냥해 출시된 위시스톤 틴트와 아이스 드롭 틴트, 매직 쿠션은 20% 저렴하게 판매된다.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케어 라인과 살얼음 시트 마스크는 1+1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 오프라인 매장서 4만원 이상 구입시 5000원을 추가로 즉시 할인해 준다. 다만 온라인은 제외된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 부문장은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성껏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상반기 가장 큰 할인율로 준비된 미샤 썸머 빅세일에서 때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