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믿음직하다...눈에 띄는 화사한 컬러도 마음에 들어”

더뉴스파크 모델 구혜선이 실제로 미스틱 와인 스파크를 구매했다.(사진: 지난달 23일 신차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구혜선/ 컨슈머와이드 DB)
더뉴스파크 모델 구혜선이 실제로 미스틱 와인 스파크를 구매했다.(사진: 지난달 23일 신차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구혜선/ 컨슈머와이드 DB)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쉐보레 더 뉴 스파크 광고모델 구혜선이 스파크를 타기로 한 약속을 지켰다.

앞서 구혜선은 지난달 23일 오전 10시 성동구 성수동의 퓨전 카페 어반소스(Urban Source)에서 진행된 쉐보레 더뉴스파크 미디어쇼케이스 행사애 참석해 스파크를 타봤더니 정말 편하고 좋았다실제로 계속 탈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관련기사 참조)

5일 한국지엠 쉐보레에 따르면, 구혜선이 더뉴 스파크를 구매했다. 구매 모델은 더 뉴 스파크 광고 촬영 당시 광고 제작에 등장한 차량과 동일한 미스틱 와인(Mystic Wine) 색상이다. 구혜선은 차량 출고 개시일인 5일 차량을 인도받았다.

스스로를 경차 마니아라고 밝혀온 구혜선은 운전하기 편하고, 실생활에서 소소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많아 평소에 경차를 좋아했다이번 광고 촬영을 하면서 더 뉴 스파크가 경차에 대한 편견을 깰 만큼 안전하고 믿음직하다는 것을 객관적인 자료들을 통해 알게 됐고, 눈에 띄는 화사한 컬러도 마음에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5일부터 고객 인도에 돌입하며 본격 판매를 개시한 더 뉴 스파크는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한국 신차 안전도 평가(KNCAP)에서 국내 경차로는 유일하게 충돌테스트 최고등급(★★★★★)을 포함, 안전도 평가 종합 1등급을 받아 빈틈없는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더 뉴 스파크는 시티 브레이킹 시스템(저속 자동 긴급 제동시스템)을 포함, 동급에서는 유일하게 적용되는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과 사각 지대 경고 시스템을 통해 전후방뿐만 아니라 측면의 사고 위험까지 감지하는 360도 전방위 첨단안전시스템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