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 다량의 비타민 C유도체 함유, 스킨케어가 묻어나지 않도록 돕는 제품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오는 6월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 미니’를 출시한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오는 6월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 미니’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오는 6월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 미니’를 출시한다. 브이트닝 페이스 파우더’를 컴팩트 타입의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신발매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 미니’와 대용량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는 비타민 C 유도체 마그네슘 아스코빌 포스페이트(MAGNESIUM ASCORBYL PHOSPHATE)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 빛을 맑고 건강하게 개선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나 나이트 타임 스킨케어 후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낮에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돕고 번들거림을 잡아줘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고, 밤에 사용하면 자는 동안 스킨케어가 이불이나 베갯잇에 묻어나지 않도록 하면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돕는다. 튜베로즈와 은방울꽃, 화이트 머스크 향의 조화로 기분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안나수이 측은 “여름의 불쾌함을 잡고 싶을 때, 운동 시 모공을 막지 않는 톤업 효과 제품을 찾는다면, 도움을 줄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라며 “공작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와 조개 및 산호 모양의 양각또한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