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한국 소비자 위한 국문 공식 사이트 오픈
홍콩 디즈니랜드, 한국 소비자 위한 국문 공식 사이트 오픈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5.28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한 해 한국 방문객 50% 상승. 국문 웹사이트 최신 시즈널 프로그램부터 F&B, 호텔 예약, 캐릭터 일정, 한국인 관람객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 제공 예정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 국문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 국문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 국문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한글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 대한 정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패키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올 여름 ‘스타 카니발’이라는 축제를 진행하며 프로젝션 쇼 ‘사랑해요 미키!’와 라이브 공연 ‘모아나: 귀향 축제', 아프리카 스타일의 ‘카리부니 마켓플레이스’ 등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대한 정보도 국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 21일부터 9월 2일까지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시즈널 프로그램 ‘픽사 워터 플레이 스트리트 파티!(Pixar Water Play Street Party!)’와 인크레더블의 초능력 가족을 만나볼 수 있는 ‘인크레더블 히어로들 등장!(The Incredibles Arrive!)’을 운영한다. 또한 관람객들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만의 독특한 테마로 꾸며진 호텔 3곳에 머무르며 놀이, 쇼핑, 식사, 숙박로 이어지는 디즈니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커뮤니케이션 및 공공부문 부사장인 린다 초이(Linda Choy)는 “매년 더 많은 수의 한국인 관람객들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만의 어트랙션과 재미를 즐기기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를 방문한다. 이번 공식 국문 웹사이트 오픈이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한국인 관람객들에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린다 초이에 따르면 작년 한 해 동안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한국인 방문객 수는 약 50% 증가했으며 2018 1분기 기준 호텔 점유율은 작년 전체의 50%를 넘겼다. 한국 시장의 성장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지난 5년간 봐온 것 중 가장 강력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공식 국문 웹사이트는 최신 시즈널 프로그램부터 F&B, 호텔 예약, 캐릭터 일정, 한국인 관람객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까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