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박칼린 등 전배우 메이크업 에스쁘아 제품으로 완성, 뮤지컬 시카고의 주인공 벨마 켈리와 록시 하트의 한정판 메이크업 박스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뮤지컬 시카고를 메인 스폰서로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뮤지컬 시카고를 메인 스폰서로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뮤지컬 시카고를 메인 스폰서로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배우들의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콜라보 제품도 탄생한다.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과 파운데이션의 명가다운 뛰어난 제품력이 특징인 에스쁘아의 제품들을 사용하여 뮤지컬 시카고의 헤로인 ‘아이비’, ‘김지우’, ‘박칼린’, ‘최정원’을 포함한 전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아티스틱한 메이크업을 완성하여 시카고만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25일부터 진행하는 ‘립덕후 페스티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뮤지컬 시카고의 헤로인, 세련되고 시크한 ‘벨마 켈리’와 사랑스러운 ‘록시 하트’ 여주인공 2명의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 할 수 있는 한정판 메이크업 박스 2종도 출시한다.

‘벨마 켈리 메이크업 박스’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미니어처, 립스틱 노웨어 리치 2호 카르멘으로 구성되며, 크로마 페인팅 워터 프루프 아이 펜슬 8호 러시안 블랙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록시 하트 메이크업 박스’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미니어처, 립스틱 노웨어 리치 4호 어보브 올로 구성되며, 블러쉬 크림 록시를 무료 증정한다.

에스쁘아 홍보팀은, “에스쁘아와 뮤지컬 시카고의 만남으로 탄생한 ‘벨마 켈리’, ‘록시 하트’ 메이크업 박스가 뮤지컬과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많은 소비자에게 소장가치 있는 메이크업 박스가 되길 바란다.”며, “두 여주인공뿐만 아니라 뮤지컬 시카고 무대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메이크업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에스쁘아가 공식 후원하는 뮤지컬 시카고는 8월 5일까지 디큐브 아트 센터에서 공연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