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 출시 기념 영상,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에 핑크 립, 레드 립 메이크업 연출

랑콤이 모델 수지의 매력이 돋보이는 ‘MAKE UP IS MY POWER’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랑콤이 모델 수지의 매력이 돋보이는 ‘MAKE UP IS MY POWER’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모델 수지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MAKE UP IS MY POWER’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랑콤이 파운데이션•쿠션•컨실러로 구성된 신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의 출시를 맞아 촬영했다. 브랜드 측은 수지 특유의 청순하고 발랄한 매력은 물론 보이쉬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수지는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의 메인 카피인 ‘#MAKE UP IS MY POWER’ 문구와 함께 등장하며 모델처럼 당당한 워킹을 선보였다.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청순미를 과시한 수지는 도발적인 핑크 립 메이크업, 강렬하고 매혹적인 레드 립 메이크업까지 세 가지 무드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다채로운 콘셉트를 더욱 돋보이게 한 수지의 피부는 랑콤의 신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으로 연출됐다. 특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18시간 파워 지속력과 강력한 커버력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아시아 여성 피부 톤에 맞는 1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한편, 영상 속 수지가 사용한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지난 18일 공식 출시했으며, 쿠션과 컨실러는 오는 6월 1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