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에이드, 새 모델은 ‘테니스 선수 정현’
파워에이드, 새 모델은 ‘테니스 선수 정현’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5.1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테니스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정현 발탁, 끊임없이 도전하는 파워풀한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려
파워에이드가 한국 테니스의 아이콘 정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파워에이드가 한국 테니스의 아이콘 정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국 테니스의 아이콘 정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정현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파워에이드가 어우러진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지난 1월 노박 조코비치, 로저 페더러와의 연이은 맞대결로 2018년 새해를 열며 ‘정현 신드롬’을 일으켰던 정현은 현재 세계 랭킹 20위(5월 14일 기준)에 랭크, 아시아 톱 랭커 자리를 수성하며 연일 승승장구하고 있다.

지난해 세계의 강호들을 차례차례 꺾으며 돌풍을 일으켰던 정현은 올해 첫 그랜드슬램 대회인 호주 오픈에서 한국 테니스 사상 첫 4강 진출이라는 쾌거를 거두었던 만큼 올 시즌 역시 어떤 행보를 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현은 오는 21일 열리는 프랑스 오픈 대회에 참가를 앞두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늘 더 높은 곳을 향해 한계를 극복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정현 선수의 파워풀한 모습이 파워에이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히며 “’될 때까지 한다’는 정신, ‘파워의 끝에서 파워가 시작된다’는 파워에이드의 메시지를 캠페인을 통해 잘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