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다른 테마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트윙클 요정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이는 요정 룩으로 제안, 다음 에디션은 7월 발표

이니스프리가 리미티드 에디션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리미티드 에디션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리미티드 에디션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의 사자’는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시작한 프로젝트로 5월부터 매번 다른 테마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5월 선보이는 트윙클 요정은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반짝 빛나는 요정 룩을 제안한다. 여심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메인 제품 ‘트윙클 글리터 [홀로그램]’은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글리터로 요정처럼 빛나는 눈매를 연출한다. 슬림 브러시로 원하는 라인을 섬세하게 그릴 수 있다. 부드러운 젤리 타입 ‘꽃잎 머랭 치크’는 뽀얗고 화사한 볼을 만들어 준다.

귀여운 아이콘이 요정을 연상시키는 ‘스티커 마스크_별빛요정’, 액체 타입 입욕제로 은은한 핑크 펄과 풍성한 거품을 내는 ‘트윙클 버블 배스’ 등으로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다음 ‘이달의 사자’ 테마는 오는 7월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