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2년 연구 끝에 완성, 인체 유해물질 10% 미검출 인증, 접착제는 독일 헨켈사의 인체무해 접착필름 사용

유기농 생리대 데이위드
유기농 생리대 데이위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스디생명공학이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소재 생리대 ‘데이위드(Daywith)’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안전한 생리대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갈수록 높아진다고 분석했다. 이를 위해 안정성과 흡수력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약 2년여의 제품 연구 기간을 거쳐 탄생 되었으며, 전량을 국내에서 생산한다.

100% 유기농 순면으로 벤젠, 톨루젠,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 유해물질 10가지가 검출되지 않았음을 확인하는 SGS 인증과 미국 FDA 등록을 완료하였으며, SGS 인증을 받은 고분자 흡수시트가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여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중 에어레이드가 흡수체를 위, 아래로 감싸주어 생리혈이 배어 나오지 않아 생리 시 여성이 느끼는 불쾌한 느낌을 최소화했다. 접착제는 독일 헨켈(Henkel)사의 인체무해 접착필름을 사용하여 여성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였다. 또한 데이위드의 백시트는 토양에 버릴 시 썩어서 사라지는 자연 친화적인 폴리머를 사용하여 생리 날에도 짓무름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이위드 측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현재 OCS100 등록을 진행 중이며, 국내 인증 기관에서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통과하였고,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및 알러지 반응 테스트를 완료 하였다.”며 “100% 유기농 순면 생리대인 데이위드와 함께 더 편안하고 건강해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