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LG전자 G7 씽큐 공식 출시시작

(사진:LG전자)
LG전자의 ‘G7 ThinQ(이하 G7씽큐)’가 오는18일부터 정식 출시된다. 이에 17일 KT는 G7씽큐 구매혜택을 내놨고  LG전자는 업계 단독으로 G7씽큐 정식 출시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사진:LG전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전자의 ‘G7 ThinQ(이하 G7씽큐)’가 오는18일부터 정식 출시된다. 이에 17일 SK텔레콤과 KT는 G7씽큐 구매혜택을 내놨고  LG전자는 업계 단독으로 G7씽큐 정식 출시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 

G7 씽큐는 ▲6.1인치 디스플레이 ▲ 4GB, 64GB 메모리▲ 피사체를 스스로 인지해 최적의 촬영 모드를 찾아주는 AI카메라▲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빛의 양을 조절해 촬영을 추천해 주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야외에서도 또렷하게 보이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등이 특징이다. 또한 사운드 특화 기능인 붐박스 스피커는 폰 자체가 울림통 역할을 하는 신기술로 음악이나 동영상 재생 시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대형 스피커처럼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색상은 뉴모로칸 블루, 뉴오로라 블랙, 라즈베리로즈 총 3가지다.  출고가는 89만8700원이다. G7+씽큐는 동일한 디스플레이에 메모리는 6GB, 128GB로 뉴모로칸 블루 색상 1종만 선보인다. 출고가는 97만6800원이다.

LG전자는 G7 씽큐 구매 고객에게 액세서리 패키지(BTS팩, 넥슨 카이저팩, 프리미엄팩, 라인프렌즈팩)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000원 (LG페이로 결제조건) 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15만원 상당 넥슨 카이저 게임 아이템과 LG전자 건강관리 가전 5종(LG퓨리케어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힐링미 안마의자, LG 트롬 건조기) 렌탈할인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이통3사 중 어느 회사를 이용해도 동일혜택을 제공한다. 

■ SK텔레콤.... 총 78만 4800원 할인 혜택 및 개통 기준 선착순 3000명 고객에게 ‘뮤직메이트’ 2개월 무제한 이용권 증정

 SK텔레콤은 G7씽큐 공식 출시를 맞아 구매고객에게  총 78만 4800원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고객이 G7씽큐 구매시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SKT 라이트플랜(Light-Plan)’ 을 이용하면 24개월간 최대 4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43만원은 7만원 캐시백 1회에 36만원 청구 할인(24개월간 매월 1만5000원 할인, 전월 사용금액 30만원 이상 기준) 혜택을 더한 금액이다.  여기에 ‘척척할인’ 에 가입하고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간 최대 35만 4800원의 통신비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G7 씽큐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SK텔레콤은 개통 기준 선착순 3000명의 고객에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뮤직메이트’ 2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한다.

■KT... '카드 더블할인 플랜 ‘최대 103만원’ 할인+결합으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 반값 등 구매혜택 등 

KT는 오는 18일부터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인 KT샵에서 G7씽큐 정식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히며 자사의 구매혜택들을 제시했다. 

KT는 ‘카드 더블할인 플랜’을 마련하고 고객의 알뜰구매를 돕는다. 해당플랜을 이용하면 단말 대금과 통신 요금 납부를 각각 다른 제휴카드에서 할인받아 보다 경제적으로 G7 씽큐를 구매·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와 ‘슈퍼할부 신한카드’로 구매하면 2년 간 단말과 통신 요금(통신비 자동이체 시)에서 각각 최대 48만원씩, 총 9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금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의 가입자는 LG G7 씽큐 한정 캐시백 7만원(슈퍼할부 신한카드 장기할부 5만원 이상 수납 후, 익월 LG페이로 30만원 이상 사용 시)을 받을 수 있어 최대 103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KT는 ‘프리미엄 가족결합’으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를도 반값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데이터선택 87.8’ 요금(데이터 무제한, 기본제공량 소진 후 매일 2GB+최대 3Mbps속도로 무제한)은 ‘프리미엄 가족결합’으로 25% 할인(KT 인터넷과 모바일 65.8 요금제 2회선 이상 결합 시 2번째 회선부터)과 선택약정 25% 할인을 더해 최대 50% 할인으로 월 4만3890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 Device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 KT만의 특별한 혜택을 통해 G시리즈의 최고 단말인 G7씽큐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G7 씽큐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 페이지에서 ‘저택기담-잃어버린 G7 ThinQ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오는 27일까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매일 17명에게 증정한다.

■ LG유플러스... 업계 단독 ‘G7 씽큐 공식 출시 개통 행사' 개최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18일 G7 씽큐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17일 업계 단독으로 개통행사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을 개최했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18일 G7 씽큐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17일 업계 단독으로 개통행사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을 개최했다.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은 G7 개통 기념과 더불어 LG유플러스가 G시리즈 애호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LG유플러스는 “지난 3일 홈페이지에서 고객응모 접수 시작 후 8일 동안 2만 명이 몰릴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가족 전원이 G시리즈를 사용하는 ‘LG 패밀리상’ ▲지난2012년 출시된 옵티머스G를 현재까지 사용하는 ‘G 레전드상’ ▲가장 많은 종류의 G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등 세 가지 부문에서 고객을 선발해 ‘G7씽큐 무료 기기변경’,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월 8만8000원) 1년간 서비스’를 비롯, G7씽큐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했다.

‘LG 패밀리상’에는 G2~6 기기와 U+ 가족 결합 서비스를 사용하는 4인 가족이, ‘G 레전드상’에는 옵티머스G를 5년 이상 사용 중인 U+ 고객이, ‘사랑해요 LG상’에는 최다 G시리즈 사용하며 U+를 6년째 사용 중인 고객이 선정됐다.

또한 LG유플러스는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에서 G7 씽큐의 주요기능을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도 선보였다.

LG유플러스 김새라 마케팅그룹장은 “G시리즈와 LG유플러스 장기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자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G7씽큐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