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종 복합 히아루론산 함유, 물광 피부로 연출. 목화씨 둘레 솜털 가공한 뱀리제 시트로 얼굴에 가볍게 밀착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컨디션을 잡는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분자와 저분자로 구성된 6종 복합 히아루론산이 피부에 수분 벽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수분감이 가득한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꾼다. 진정 효과가 있는 아시아티코사이드와 피부에 보습감을 주는 대나무수를 더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욱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피부로 만든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목화씨 둘레의 솜털을 가공해 만든 뱀리제 시트를 적용해 얼굴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 자체의 수분 보유력이 높아 제품에 함유된 에센스를 시트에 고스란히 흡수돼 사용 후에도 장시간 수분감을 선사한다.

메이크업 전이나 나이트 케어 시 사용하면 하루 종일 수분 광이 가득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푸석하고 거친 피부에 물을 머금은 수분 광채를 부여해 촉촉한 물빛 베이스 바탕으로 연출해 준다. 잠들기 전 사용 시 하루 종일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 다음날까지 촉촉한 피부 유지해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