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론칭 행사 기념해 63파빌리온 뷔페이용권등 요일별 사은품 증정이벤트도 마련

(사진:G마켓)
G마켓이 영유아 영양 분야를 집중 연구해 온 제약 회사 ‘와이어스 뉴트리션’이 만든 제품인 ‘일루마 골든드롭3’를 오픈마켓 단독으로 판매한다(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이 오는 20일까지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를 오픈마켓 단독 론칭하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요일 별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16일 G마켓에 따르면, G마켓은 영유아 영양 분야를 집중 연구해 온 제약 회사 ‘와이어스 뉴트리션’이 만든 제품인 ‘일루마 골든드롭3’를 오픈마켓 단독으로 판매한다.

G마켓은 단독 론칭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구매 요일 별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16일-밀로앤개비 유아가방(15명)▲17일-쁘리마쥬 베이비오일(30명) ▲18일-디자인스킨케이크 유아소파(10명) ▲19일-63빌딩 파빌리온 뷔페 이용권 2매(5명) ▲20일- 에르고 베이비 시트(5명)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G마켓 마트실 백민석 상무는 “최근 프리미엄 유아식을 찾는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일루마 골든드롭3’를 오픈마켓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 며 “특히 출산 육아 관련 제품 구매 시 가격보다 성분을 더 고려하는 고객이 많기 때문에 이번 제품 역시 큰 호응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입소문에 따라 갈수록 해외 분유를 찾는 이들이 늘면서 G마켓에서도 올 들어(1월-4월), 전년 동기 대비 해외분유 판매량이 80%가 증가했다. 최근 한 달간(4/16-5/15) 역시 전년 동기 대비 2.6배(164%)나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