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프로야구 앱 기부 캠페인' 참여자 50만명 돌파
LG유플러스, 'U+프로야구 앱 기부 캠페인' 참여자 50만명 돌파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8.05.1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프로야구 앱 접속 시 2019년 세계 농아인 야구대회 후원금 적립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에 50만명 참여
(사진:LG유플러스)
15일 LG유플러스는  꿈을 향해 도전하는 농아인 야구선수 이윤희 씨와 그의 동료들의 실제 사연을 담은 감동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U+프로야구 앱 기부 캠페인' 참가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의 농아인 야구 활성화를 위한 'U+프로야구 앱 기부 캠페인'의 참가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

15일 LG유플러스는  꿈을 향해 도전하는 농아인 야구선수 이윤희 씨와 그의 동료들의 실제 사연을 담은 감동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U+프로야구 앱 기부 캠페인' 참가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U+프로야구 앱 기부 캠페인은  U+프로야구를 통해 고객이 앱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후원금 100원이 적립돼 100만 명 참여 달성 시 적립된 1억원을 대한농아인야구협회에 기부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기부금은 2019 세계농아인야구대회 운영비와 국가대표팀 훈련비, 전국 15개 농아인 야구팀 장비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 앱의 농아인 야구 기부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야구할 때 가장 행복한 농아인 야구선수 이윤희 씨와 동료들의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보이나요? 당신의 열정을 향한 세상의 응원이’ 영상을 제작해 지난 1일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후 현재 조회수 1000만에 육박하며 단기간에 50만명이라는 기부 캠페인 참가자를 모았다.

영상에는 들리지 않는 어려움 속에서도 U+프로야구의 포지션 별 영상과 TV로 크게 보기 기능으로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따라하며 내년 세계농아인야구대회 국가대표를 꿈꾸는 이윤희 씨의 일상이 담겨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농아인 선수들이 실제 훈련과 경기 중 겪는 어려움을 인터뷰해 U+프로야구로 선수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 이윤희 씨와 동료 선수들의 경기 모습을 U+프로야구의 포지션 별 영상 기술을 활용해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허구연 해설위원의 재능기부로 선수들을 위한 특별 코칭도 제공했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전략팀장은 “야구를 즐기는 고객과 야구로 꿈꾸는 농아인 선수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기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라며 “영상을 접하고 감동한 많은 고객들이 U+프로야구 앱 이용만으로 기부도 하고, 훌륭한 서비스도 알아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