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 대비 크리미 리치 텍스처 강화. 베이지 핑크, 코랄 핑크 등 컬러 추가 총 25개 컬러 군 완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가볍지만 부드럽게 발색되는 ‘립스틱 노웨어 리치’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가볍지만 부드럽게 발색되는 ‘립스틱 노웨어 리치’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가볍지만 부드럽게 발색되는 ‘립스틱 노웨어 리치’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드는 소프트한 사용감과 컬러가 특징이다.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리치’는 출시 이후, 입술 위에 겉돌지 않고 가볍게 녹아드는 포뮬러의 모이스처라이징 립스틱으로 촉촉하고 윤기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부드러운 크리미 리치 텍스처를 강화하고, 데일리 립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베이지 핑크, 코랄 핑크등의 컬러들을 추가하여 총 25 컬러로 컬러 스펙트럼을 넓혔다.

또한, 카테고리 전면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실버 링 디테일이 특징인 블랙 컬러의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재탄생되었다.

한편 에스쁘아는 14일부터 성년의 날을 기념해 립스틱 노웨어 파워매트 01.30 레드브릭, 주디셔스, 로제리 컬러 중 1종 구매 시,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실크 또는 비글로우 1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