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핫파티 시즌7 티켓 선착순 판매...뮤지컬 ‘시카고’ 티켓 최대 40% 할인 판매

위메프가 온라인 단독으로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 티켓을 판매한다. (사진: 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온라인 단독으로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 티켓을 판매한다. (사진: 위메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위메프가 온라인 단독으로 뮤지컬 시카고핫 파티 티켓을 판매한다. 올해로 7번째를 맞는 뮤지컬 시카고핫 파티는 시카고주연 배우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어 뮤지컬 팬들에게는 기다려지는 연례행사 중 하나다.

위메프는 뮤지컬 시카고핫 파티 시즌 7 All that CHICAGO 티켓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12일 위메프에 따르면, 뮤지컬 시카고핫 파티는 다음달 18일 오후 830,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어반소스에서 열린다. 위메프가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하는 티켓 수량은 200만장이다. 가격은 1900원으로 핫 파티 입장권(1), 어반소스 음료 무료이용권(1), 스페셜기프트로 구성됐다.

이와함께 위메프는 뮤지컬 '시카고' 티켓도 판매한다. VIP석은 30% 할인된 98000, R석은 84000, S48000, A석은 40% 할인된 35900원이다. 공연은 오는 22일부터 서울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한편, 지난 2007년 시작된 이후 시카고만의 전통 행사로 자리잡은 뮤지컬 시카고핫 파티는 가까운 공간에서 배우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로, 공연 마니아 및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뮤지컬 시카고한국 공연 1천회를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초연부터 현재까지 14번째 시즌을 거쳐온 뮤지컬 시카고의 모든 것을 이야기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그 동안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뮤지컬 시카고의 뒷이야기 등 자세한 정보를 나눌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