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지는 여름피부, 다시 #맞춤파데’ 캠페인 진행. 12일부터 DDP에서 팝업 이벤트 스토어 오픈 매 주말 셀럽 방문. 온라인에서는 10만명에게 샘플링 이벤트

'다시 #맞춤파데’ 캠페인
'다시 #맞춤파데’ 캠페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달라지는 여름피부, 다시 #맞춤파데’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름의 달라진 피부 고민에 맞춰 파운데이션을 다시 찾자는 취지로 온오프라인 동시 전개된다.

오프라인에서는 5월 12일부터 6월 10일, 약 한 달간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DDP 어울림 광장 에서 ‘마이 파운데이션 TO GO BAR’를 운영 한다. 뷰티톡 기기로 정확한 피부 진단을 통해 50가지 마이 파운데이션 중 내 여름 피부에 맞는 샘플 2종을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카페 컨셉의 팝업 이벤트이다.

특히 매 주말 특별한 셀럽이 일일 알바생으로 현장에 참석해 파운데이션 바리스타로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여름철 피부 고민을 체크하면 총 10만명에게 여름 #맞춤파데 KIT를 증정하는 ‘여름 #맞춤파데 체인지 샘플링’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14일부터 5월 16일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매일 선착순 마감), 5월 30일부터 6월 7일까지 선택한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한편 ‘마이 파운데이션’은 내 맘대로 선택하는 50가지 커스터마이징 컨셉의 파운데이션으로 올해 2월 첫 선을 보였고 기존 파데에 만족하지 못해 ‘파데 유목민’이라 불리는 소비자들에게 정착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