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오는 18일까지 G마켓 ‘G배달’ 통해 2000원 할인

(사진:bhc치킨)
bhc치킨이 자사 전 메뉴를 2000원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연다(사진:bhc치킨)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bhc치킨이 자사 전 메뉴를 2000원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연다. G마켓의 배달앱 ‘G배달’을 통해 주문하면 해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이번 이벤트 혜택은  주말인 12일, 13일은 양일을 제외한 평일만 제공된다. 

11일 bhc치킨은 오는 18일까지 G배달을 통해 신메뉴 ‘소이바베큐’를 비롯, '뿌링클', '갈비레오', ‘맛초킹’, ‘붐바스틱’ 등 bhc치킨 전 메뉴에 대해 2000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bhc는 해당 할인 행사를 기획하고 온가족이 모여 기존 인기메뉴와 최근 출시한 bhc치킨 신메뉴 '소이바베큐'치킨도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올해 첫 선보인 ‘소이바베큐’ 치킨은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랐고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칩을 올려 건강한 맛을 가미한 신개념 간장치킨이다. ‘소이바베큐 소스’는 bhc치킨 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조리 공정을 담은 것으로  숙성간장과 생강청, 조청을 오랜 시간 우려내 풍미가 살아있고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의 가정의달 온가족이 모두 모여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bhc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