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롯데제과의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와 콜라보레이션. 립밤, 스크럽 등 9가지 제품군으로 출시

해피바스는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와 협업한 아홉 종류의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다.
해피바스는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와 협업한 아홉 종류의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여름을 앞두고 아이스크림과 협업한 화장품이 나온다.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와 협업한 아홉 종류의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다.

이 콜라보 제품은 10일부터 올리브영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해피바스X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는 립밤, 스크럽, 선스틱, 선크림, 수딩젤 등 총 아홉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에는 롯데제과의 대표 빙과류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가 연상되는 향과 성분을 담았으며,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하고 시원한 느낌을 제공한다.

브랜드 측은 “캐릭터로 재구성한 개성 있는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재미있는 피부 케어 스토리를 전하고, 달콤한 여름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오프라인은 10일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 선보이며 온라인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오는 21일 출시한다. 해피바스 출시를 기념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특별 제작한 파우치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