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프루프 라인’ 출시 기념 ‘액티브 프루프 올데이 스타일리쉬 스페셜 키트’ 선보여. 르꼬끄스포르티브와 콜라보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강렬한 태양 아래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강렬한 태양 아래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강렬한 태양 아래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액티프 프루프 라인’은 익스트림 레포츠와 인도어 트레이닝 활동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프루프 기능으로 레포츠 메이크업에 최적화 되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했다. 9가지 제품을 선보이며 오는 1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액티프 프루프 라인’ 런칭을 기념하여 트랜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액티브 프루프 올데이 스타일리쉬 스페셜 키트’ 한정판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키트에는 산뜻하게 밀착되어 무너짐 없는 방패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리퀴드 피팅 베이스 #라이트베이지’, 첫 발색 그대로 반영구한 듯 오래도록 유지되는 ‘쉴드웨어 컬러 틴트 #풀파티 레드’ , 야외 활동 시 걱정되는 땀냄새를 잡아주고 보송하고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올오버 리프레싱 샤워 티슈’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 디자인된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레트로부기 컬렉션 중 ‘스튜디오 루즈핏 티셔츠’도 멀티 방수 파우치에 함께 구성되어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와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함께한 ‘액티프 프루프 올데이 스타일리쉬 키트’는 10일부터 에뛰드하우스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