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일제히 빅세일 시작 최대 할인율 50%. 이니스프리는 9일까지 아리따움은 11일, 스킨푸드 14일까지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등은 9일부터 일제히 빅세일을 시작했다.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등은 9일부터 일제히 빅세일을 시작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한 주의 중간인 수요일부터 세일을 시작하는 브랜드가 있다.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등은 9일부터 일제히 빅세일을 시작했다. 최대 할인율은 세 브랜드 모두 50%며 끝나는 기간은 각각 다르다. 

이니스프리는 9일부터 오는 12일까지 4일 동안 빅세일을 진행한다. 최대 할인율은 50%다. 그린티 클렌징 폼, 올리브 클렌징 티슈 등 클렌징 제품이 50% 할인되며 시트팩과 브러시, 노세범 파우더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베스트셀러인 한란 크림 3종과 퍼펙트 리페어 세럼 제품도 40% 대폭 할인한다.

또한 빅세일 기간 중 결제 금액 2만원 이상 구매 시 ‘하이 칙스 시그니처 4종 브러시 키트’를 5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일은 뷰티포인트 통합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진행이다.

아리따움은 ‘ㅊㅊ’ 빅세일이란 이름으로 할인을 실시한다.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며 최대 할인율은 50%다. 5월 추천 제품인 ‘아이오페 더마 무기자차 선스틱’을 30% 할인하며 촉촉한 수분 제품인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코튼’을 50% 할인한다. 이외에도 ‘아리따움 포어마스터 세범 컨트롤’ 라인 제품을 50%, 전 브랜드 시트 마스크 팩도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스킨푸드의 빅세일은 오는 14일까지로 가장 길다. 회원 등급 관계없이 20~50% 할인율이 적용된다. ‘로열허니 에센셜 스킨케어 라인’, ‘비터그린 라인’, ‘0.9 수분 라인’ 등 기초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선케어 전품목과 남성, 바디라인, 색조 일부 제품도 50% 할인한다. 섀도우 1+1, 시트 마스크 10+10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수회원 등급의 경우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크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블랙슈가 새틴 메이크업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