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자유로움 모티브로 그레이프 프룻, 그린 탠저린, 워터 릴리, 블랙 체리, 핑크 뮬리, 코튼 플라워 6가지 향 출시. 각 바디 클렌저와 바디 로션 구성

이니스프리가 제주의 자유로운 감각을 향으로 담은 ‘마이 퍼퓸드 바디’ 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제주의 자유로운 감각을 향으로 담은 ‘마이 퍼퓸드 바디’ 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제주의 자유로운 감각을 향으로 담은 ‘마이 퍼퓸드 바디’ 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마이 퍼퓸드 바디’는 샤워 또는 보습케어 후에도 향수 뿌린 듯 풍성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바디 케어 라인이다. 향은 제주의 자유로움을 모티브로 그레이프 프룻, 그린 탠저린, 워터 릴리, 블랙 체리, 핑크 뮬리, 코튼 플라워 6가지로 준비했다. 각각 바디 클렌저와 바디 로션으로 만날 수 있다.

마이 퍼퓸드 바디 로션은 시어버터, 망고버터, 코코아버터를 함유해 강력한 보습력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휴대성을 겸비한 ‘마이 퍼퓸드 바디’ TO GO유형도 출시했다. 여행이나 외출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파우치에 담았다. 그린 탠저린, 워터 릴리, 코튼 플라워 3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본품의 경우 용량은 330ml, TO GO 제품은 20ml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