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닐스야드 뷰티밤…지인한테 추천하는 제품

▲ 강민경(다비치 멤버)의 뷰티밤이 네티즌사이에서 화제다.

[컨슈머와야드-신미애 기자] 강민경(다비치 멤버)의 뷰티밤이 네티즌사이에서 화제다. SNS에 올린 글과 사진이 네티즌사이에서 화제다. 강민경은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기위해 팬들에게 뷰티밤을 역조공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네티즌이 강민경 뷰티밤 찾기에 나선것. 이뷰티밤은 닐스야드 뷰티밤으로 밝혀졌다.

29일 강민경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평소에 지인들에게 강추하던 뷰티밤을 팬들에게 전해줄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민경은 인형처럼 뽀얀 피부에 상큼한 미소를 보이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사진에는 얼마전 다비치 앨범발매 후 처음으로 가진 공식무대를 찾아준 팬들에게 깜짝 역조공한 아이템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닐스야드 제품을 소개하며 뷰티밤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닐스야드 뷰티밤’ 강민경 인스타그램을 접한 네티즌들은 “‘닐스야드 뷰티밤’ 강민경 인스타그램, 피부가 너무 좋아”, “‘닐스야드 뷰티밤’ 강민경 인스타그램, 너무 예뻐요~”, “‘닐스야드 뷰티밤’ 강민경 인스타그램, 저거 바르면 강민경 피부처럼 되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피부미인 강민경이 평소에도 즐겨쓰는 ‘와일드로즈 뷰티밤’은 보습, 마스크, 클렌징 등 열 가지의 기능을 가진 멀티제품으로 영국을 대표하는 유기농 뷰티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