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셀라 워터와 오일드롭층의 이층 분리구조 클렌저, 클렌징 워터의 가벼운 사용감과 오일의 강력한 세정력 합친 제품

이니스프리가 강력한 세정력과 산뜻한 사용감의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미셀라 오일 워터’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강력한 세정력과 산뜻한 사용감의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미셀라 오일 워터’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강력한 세정력과 산뜻한 사용감의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미셀라 오일 워터’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미셀라 오일 워터는 미셀라 워터에 오일드롭층을 더한 이층 분리구조로 클렌징 워터의 가벼운 사용감과 클렌징 오일의 강력한 세정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워터와 오일이 만나 기존의 클렌징 워터로 제거하기 힘들었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울 수 있다. 눈물에 가까운 중성 pH로 진한 눈가 메이크업도 눈물 없이 순하게 지워주며, 제주 그린티, 알로에, 창포 성분이 더해져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이니스프리는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미셀라 오일 워터’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미셀라 오일 워터 구입 시 원샷 코튼 티슈를 증정한다. 원샷 코튼 티슈는 보풀과 먼지가 잘 일어나지 않는 도톰한 원단의 화장솜이다. 손바닥 크기로 접거나 펼쳐 얼굴 전체를 닦아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