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제품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 스킨과 로션 에센스에 톤 보정까지 해결. 다공성 파우더로 피부를 보송하게 연출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이오페가 스킨, 로션과 톤 보정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오페 측은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스킨케어를 하나로 해결하는 올인원 제품이 꾸준한 인기가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아이오페 맨의 올인원 제품은 16년 출시 이후 매년 5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은 많은 제품을 바르는 것을 귀찮아하지만, 칙칙한 피부톤을 고민하는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쉽고 간편하게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낮 시간의 생활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까지 한 번에 해결해준다.

비비 사용이 부담스러운 남자들을 위해 다공성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게 보정하여 티 안 나는 깔끔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코튼 블룸의 피부진정 효과로 미세먼지로 지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아이오페는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출시기념으로 오는 6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기획세트를 한정기간 선보인다.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본품과 함께 맨 퍼펙트 클린 올인원 클렌저(50ml)와 맨 바이오 에센스(18ml), 맨 트리플 리프트 세럼(7ml), 맨 UV 쉴드 선 프로텍터(15ml)가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