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기능 결합 밤 타임 파데. 빛 반사 파우더 함유로 광택주고 굴곡 매워, 보습 성분이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코드글로컬러가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밤’을 2일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코드글로컬러가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밤’을 2일 선보였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코드글로컬러가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밤’을 2일 선보였다.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기능이 결합되어 세팅된 피부를 완성하는 신개념 고체 파운데이션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 밤’은 피부를 마치 깐 달걀처럼 매끄럽게 표현해주는 프라이머와 피부의 잡티와 결점을 커버하는 파운데이션을 환상의 비율로 배합한 밤타입 파운데이션이다. 빛 반사 효과를 내는 파우더가 함유된 프리즘 프라이머 성분이 피부에 고급스러운 윤택을 주고, 피부에 굴곡진 유철 부분을 메꾼다.

또한, 히아루로스무스와 아쿠악실 성분이 보습 막을 형성해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로 완성한다. 프라이머와 커버베이스가 배합된 고체 타입의 텍스처는 피부를 매끄럽게 연출하고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킨다.

내장 퍼프는 세밀한 부분까지 깔끔하게 바를 수 있도록 물방울 모양으로 고안되어 퍼프의 엣지부분을 사용해 눈 밑, 콧방울 등까지 세심하게 커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