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는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 립 앤 치크’

에뛰드하우스가 다채로운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는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 립 앤 치크’ 제품을 1일 출시했다.(사진: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에뛰드하우스가 다채로운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는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 립 앤 치크’ 제품을 1일 출시했다.(사진: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에뛰드하우스에서 다채로운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는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 립 앤 치크제품이 나왔다.

1일 에뛰드하우스에 따르면, ‘플레이 컬러 팔레트는 패션 트렌드를 접목한 컬러와 패키지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플레이 컬러 팔레트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플레이 컬러 립 앤 치크로 출시되며,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15가지 색의 컬러 구성이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보면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는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15가지 색의 컬러 구성으로 하나의 팔레트만으로도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아이 팔레트 제품이다. 빈티지한 레오파드룩과 잘 어울리는 레오파드 런웨이’, 페미닌한 란제리룩과 매치되는 란제리 백스테이지’, 시크한 트렌치 코트룩과 잘 어울리는 트렌치 코트 쇼룸총 세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플레이 컬러 립 앤 치크는 립 메이크업을 위한 립 컬러와 립밤, 치크까지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보송한 마무리의 세미 매트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플레이 컬러 립 앤 치크는 핑크와 레드 컬러 무드의 립 앤 치크 팔레트인 케이크샵’, 코랄과 브라운 컬러 무드의 립 앤 치크 팔레트인 티 타임으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플레이 컬러 팔레트는 에뛰드하우스의 스테디셀러 플레이 컬러 아이즈의 새로운 라인으로 기존의 명성과 더불어 다채로운 컬러와 가성비 높은 제품력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