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컬러로 나눈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6종 선보여
토니모리, 컬러로 나눈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6종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4.25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케어의 오렌지 라인, 무기 자차 옐로우 라인,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물놀이도 OK 블루 라인 등
토니모리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춰 사용하는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제품 6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토니모리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춰 사용하는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제품 6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춰 사용하는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제품 6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토니모리의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라인은 라이프 스타일별로 제품 패키지의 색상을 달리해 직관적으로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데일리 케어를 원한다면 오렌지 라인, 순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옐로우 라인,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레포츠 활동이나 물놀이 때 적합한 블루 라인으로 출시됐다.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오렌지 라인은 스트레스 받는 피부에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다. ‘올인원 선’은 톤업 효과가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퍼펙팅 선블럭’은 수분 보습 베이스가 60%나 함유돼 마치 수분 크림처럼 촉촉한 발림성을 선사한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 타입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옐로우 라인은 ‘유브이 마스터 키즈 앤 맘 선크림’과 ‘유브이 마스터 마일드 선쿠션’ 2종으로 구성됐다. ‘키즈 앤 맘 선크림’은 보습 성분을 함유해 무기 자외선 차단제임에도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마일드 선쿠션’은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어린아이부터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선크림을 싫어하는 어린이들도 마치 화장을 하듯 재미있게 찍어 바를 수 있다.

‘유브이 마스터’ 블루 라인은 물놀이와 레포츠에 탁월한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워터프루프 기능을 자랑한다. ‘페이스 앤 바디 선크림’은 SPF50+, PA+++의 높은 지수로 얼굴과 바디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지켜준다.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치현 성분이 포함돼 애프터 선케어에도 적합하다. 같은 라인의 ‘바이탈 선스틱’은 끈적임과 백탁 현상이 거의 없어 레포츠 중이나 메이크업 위에도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유브이 마스터’ 라인은 일상생활 필수템으로 고객들의 까다로운 니즈에 맞춰 스마트하게 발전한 제품”이라며, “원하는 상황과 피부 컨디션에 맞춰 해당 제품을 활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유브이 마스터 라인 출시를 기념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브이 마스터 마일드 선쿠션은 리필 제품을 하나 증정하며, 나머지 5종은 한 개 구매 시 한 개 더 증정하는 방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