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아리따움서 아이오페 전제품 10% 할인. 슈퍼 바이탈 등 베스트 아이템은 30%, 5만원 이상 구매시 베스트 키트 증정

아이오페의 대표제품 에어쿠션 출시 10주년을 맞아 아리따움이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아이오페의 대표제품 에어쿠션 출시 10주년을 맞아 아리따움이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이오페의 대표제품 에어쿠션 출시 10주년을 맞아 아리따움이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아이오페 전 상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베스트 아이템 30% 할인,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에서는 전 상품 10% 할인 외에도, 슈퍼 바이탈, 화이트젠 듀얼 에센스를 30% 할인하며, 남성 그루밍 고객을 위해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기획 세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각질&수분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베스트 키트’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SOS 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5일간 원데이 이벤트를 통해 슈퍼바이탈 마스크, UV 쉴드 선 프로텍터, 신민아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컬러핏 립스틱 등 하루에 한 제품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 한정 기획으로 출시되는 아이오페 대표 수분크림-히아루로닉 크림 세트,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 대용량(100ml)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