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배송 최저 기준 기존 40달러에서 25달러로, 오는 30일까지 진행. 추가 프로모션 코드로 10% 할인

‘아이허브(iHerb)’가 오는 30일까지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25달러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서비스 및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허브(iHerb)’가 오는 30일까지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25달러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서비스 및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해외 직구 사이트 ‘아이허브(iHerb)’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25달러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서비스 및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비해 무료 배송 최저가가 대폭 낮아진 것이 특징이다. 아이허브는 그간 소비자 부담인 배송 비용 장벽을 낮추고자 40달러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내 최저 무료 배송 조건인 25달러 구매 조건으로 낮추었다.

프로모션 기간 내 3만여 종류의 건강보조식품, 뷰티 등의 제품 중 품목에 관계없이 25달러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지정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전 제품을 최대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모든 고객들에게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아이허브의 CMO 스티브 조는 “한국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구매자들에게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편리한 쇼핑환경에서 고품질 제품들에 최고의 가치를 더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가오는 가정의 달인 5월, 가족 선물을 위해 해외직구를 고려하고 있다면 미국의 택배 배송량을 고려해 4월 말이 되기 전 주문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