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야즈부키와 협업 ‘매티튜드 컬렉션’ 탄생
슈에무라, 야즈부키와 협업 ‘매티튜드 컬렉션’ 탄생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4.2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얼리 디자이너 야즈부키와 두 번째 콜라보, 슈프림마뜨의 기존 7가지 컬러와 한정판 7가지 컬러 총 14종. 야즈부키의 팝아트 감성 담은 독특한 패키징
슈에무라가 주얼리 디자이너 야즈부키와 협업한 립 컬렉션 ‘매티튜드 컬렉션(mattitude collection)’을 출시한다. 야즈부키와 슈에무라의 두 번째 협업이다.
슈에무라가 주얼리 디자이너 야즈부키와 협업한 립 컬렉션 ‘매티튜드 컬렉션(mattitude collection)’을 출시한다. 야즈부키와 슈에무라의 두 번째 협업이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슈에무라가 주얼리 디자이너 야즈부키와 협업한 립 컬렉션 ‘매티튜드 컬렉션(mattitude collection)’을 출시한다. 야즈부키와 슈에무라의 두 번째 협업이다.

매티튜드는 슈에무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마뜨 립스틱의 ‘Matte(마뜨)’와 태도를 뜻하는 영문 ‘Attitude(애티튜드)’의 합성어다. ‘다양한 마뜨 립스틱으로 당신만의 애티튜드를 표현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매티튜드 컬렉션은 슈에무라 메가 히트 제품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의 기존 7가지 컬러에 새로운 7가지 한정 컬러를 더한 총 1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한정으로 선보이는 7가지 컬러 중 ‘야즈 레드’, ‘야즈 코랄’, ‘야즈 핑크’, ‘야즈 베리’는 매티튜드 컬렉션의 대표 컬러다.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연출하는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이 야즈부키만의 팝아트적인 감성을 담은 패키지로 재탄생했다. 립스틱 컬러와 동일한 컬러로 제작된 입술 모티브의 링 액세서리를 더했다.

슈에무라는 매티튜드 컬렉션을 통해 ‘매직 메탈릭 립 라이너’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골드, 브론즈, 핑크, 메탈 등 총 4가지 메탈릭 컬러로 출시되는 ‘매직 메탈릭 립 라이너’는 입술 윤곽이나 립스틱 위에 아티스틱한 엣지를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매티튜드 컬렉션 립스틱을 바른 입술 위에 메탈릭 라인을 살짝 더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슈에무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야즈부키’는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주얼리 디자이너로, 마르지엘라, 맥퀴, 지방시, 제레미 스캇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브랜드를 완성했다. 팝아트적인 디자인을 주얼리, 클러치 등에 접목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