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티파잉 파우더와 실키 컨디셔너 함유로 매트하게 발색되지만 크리미한 텍스처. 핑크, 레드, 코랄부터 브라운 퍼플까지 총 24컬러 출시

로라 메르시에가 고발색 매트 립 메이크업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로라 메르시에가 고발색 매트 립 메이크업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로라 메르시에가 고발색 매트 립 메이크업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단 한 번의 터치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완성시켜 준다며 ‘존재감 립스틱’이란 별칭을 붙였다.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에는 매티파잉 파우더와 실키 컨디셔너가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입술 위를 매끄럽게 코팅한다. 기존 매트 립스틱과 달리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한다.

슬릭 & 슬림 디자인의 립스틱 팁 형태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바를 수 있으며, 내장 되어있는 샤프너가 립 라이너 없이도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핑크, 레드, 코럴 등 활용도가 높은 컬러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브라운, 퍼플 등에 이르기까지 총 24가지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