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온더바디, 투명 선스틱 진화.. U자형으로 빈틈없이 꼼꼼히 도포
LG생건 온더바디, 투명 선스틱 진화.. U자형으로 빈틈없이 꼼꼼히 도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4.16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치 한 번으로 넓은 부위를 커버하는 ‘투명 와이드’ 제형
LG생활건강이 온더바디 ‘원샷썬킬 와이드 선스틱'을 출시했다.(사진: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온더바디 ‘원샷썬킬 와이드 선스틱'을 출시했다.(사진: 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온더바디에서 와이드 선스틱이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굴곡에 딱 맞는 ‘U자형선스틱으로 빈틈없이 꼼꼼히 피부에 도포할 수 있고 터치 한번으로 넓은 부위를 커버하는 투명 와이드 제형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16LG생활건강에 따르면, 신제품 원샷썬킬 와이드 선스틱은 기존 제품과 달리 ‘U자형선스틱으로 얼굴이나 팔, 다리 등 신체 굴곡에도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특히 와이드하게 제작된 제형 표면은 한번의 터치로 넓은 부위를 효과적으로 바를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백탁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이 없어 촉촉함을 오래 느낄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선케어로 야외활동 중에 수시로 덧발라도 부드럽고 가볍게 피부에 도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호호바 씨 오일함유로 피부 진정 효과까지 담고 있어 올 여름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온더바디 원샷썬킬 제품에는 와이드 선스틱 외에 선크림 50ml(SPF 50+/PA+++), 페이스&바디 선로션 150ml(SPF 50+/PA+++)도 출시됐다.

LG생활건강 온더바디 관계자는 와이드 선스틱은 세 번 만에 손등 전체를 도포할 정도로 넓은 부위를 커버한다면서 투명하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여름철 강렬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