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결∙톤∙탄력∙주름개선 등 멀티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라인... 스킨, 세럼, 크림, 올인원 광채 크림 등 총 4종

토니모리가 피부결∙톤∙탄력∙주름개선 등 멀티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가 피부결∙톤∙탄력∙주름개선 등 멀티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토니모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토니모리가 피부결탄력주름개선 등 멀티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라인은 스킨, 세럼, 크림, 올인원 광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16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신제품 바이탈 비타 12’ 라인은 비타민A와 비타민C, 비타민B 등 총 12가지에 해당하는 순도 100% 비타민을 총 12%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 결을 선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바이탈 비타 12’라인은 12가지 비타민 성분을 미세한 구조로 만드는 나노좀 기술이 적용돼 비타민 성분이 피부 속까지 고스란히 전달된다. 여기에 식물에서 유래됐지만 사람의 피부와 가장 흡사한 성분으로 알려진 스쿠알란 성분도 함유돼 진한 보습력도 경험할 수 있다.

이 라인에는 피부 진정 효과도 포함됐다. 마치현, 위치하젤, 일랑일랑, 레몬그라스 등 옐로우 콤플렉스와 내추럴 카밍 콤플렉스가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주목할 만한 점은 바이탈 비타 12’는 최근 트렌드인 바디 버든 줄이기(몸에 무리가 가는 뷰티 케어 줄이기)’에 맞춰 기초 케어 단계를 대폭 줄여 출시됐다는 점이다. 즉 스킨, 세럼, 크림 등 3단계 집중 관리 시스템만으로도 피부에 꼭 필요한 부분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바이탈 비타 라인은 활력 충전, 생기 충전을 위해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에서 착안해 생기와 탄력을 잃은 피부에도 비타민을 충전해 주는 제품으로 기획됐다간단하지만 집중적인 스킨 케어로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바이탈 비타 12 라인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바이탈 비타 12 시너지 크림구매 시 UV 마스터 바이탈 선스틱 3.5g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