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즈 퇴치 기금 지원하는 '아이폰8 시리즈 레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출시가, 스펙등 아이폰8시리즈와 동일

(사진:애플)
16일 이통3사는 아이폰 8 시리즈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17일부터 출시한다고 일제히 밝혔다(사진:애플/아이폰 8시리즈 스페셜 에디션)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아이폰 8 시리즈의 '레드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된다.  . 

16일 이통3사는 아이폰 8 시리즈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17일부터 출시한다고 일제히 밝혔다. 

아이폰 8시리즈 레드 스페셜 에디션은 앞면은 블랙, 뒷면은 레드 컬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용량은 64GB, 256GB 총 2가지로 선보인다.  제품 스펙과 출시가는 아이폰8 시리즈와 동일하다. 

아이폰 8시리즈 레드 스페셜 에디션 구매는 이통3사의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등에서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전국 T월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KT는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매장인 'K샵', LG유플러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 ‘U+Shop)’ 및 전국 2000여개 매장에서 각각 판매한다. 

공시지원금은 아이폰 8시리즈와 동일하다. 

또한 이통 각사의 구매혜택도 준비돼 있다. KT는 KT샵에서 아이폰8 레드 케이스, 무선충전패드,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이어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주문 당일 단말을 받는 ‘바로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무이자 할부 신용카드로 단말 대금을 결제하면 분할상환수수료를 약 8만원 절감해 주고 신용카드 포인트로 단말대금 할인 받는 ‘포인트파크’ 혜택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U+Shop’의 7% 추가할인을 통해 업계 최대 요금할인을 제공한다. ‘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6만5890원)’의 경우 선택약정 25% 할인으로 월 4만9418원, ‘U+ Shop’ 추가 할인까지 적용하면 월 4만4806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U+Shop’에서 해당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레드 컨셉의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오난코리아 레드 보조배터리(1만mAh), ANKER 블루투스 레드 스피커, 데이터 상품권 5GB, 보조배터리·급속충전기 세트 중 고객이 원하는 경품 한 가지를 선택 제공하고 애플뮤직 서비스 5개월간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아이폰 레드 스페셜 에디션의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지난해 3월 출시된 레드 스페셜 에디션과 마찬가지로  에이즈 없는(AIDS-Free)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글로벌 펀드 '레드(RED)' 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검사, 상담, 치료, 예방 프로그램을 위해 사용된다. 특히 임산부의 바이러스가 태아에게 전이되지 못하도록 근절하는 데 중점적으로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