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13~16일 ‘빅세일’ 진행
토니모리, 13~16일 ‘빅세일’ 진행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4.1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 1+1, 비투비 광고 제품 20%, 100시간 크림 반값 등
토니모리가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빅 세일을 실시한다.
토니모리가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빅 세일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빅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최근 비투비의 광고 영상에 등장한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토니모리는 이번 빅세일에 선케어, 수분케어 등 봄철 필수 아이템에 대폭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토니모리에서 새롭게 재정비되어 출시된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1+1 프로모션으로 이용 가능하다.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데일리 선케어에 적합한 제품은 오렌지 컬러,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한 처방 자외선 차단제는 옐로우 컬러, 레포츠 및 물놀이에 적합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는 블루 컬러로 구분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파우치에 들어가는 깜찍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코포어 보송 선스틱’은 10% 할인 판매한다. 보송한 마무리감이 장점인 이 제품은 화장 위에 덧발라도 뭉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칼라민 성분을 함유했다.

최근 토니모리의 새로운 모델 비투비가 소개하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된 12,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제품은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봄철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안전수분을 선사한다. 인기 제품인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는 30% 할인한다.

토니모리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는 ‘퍼펙트 아이즈 듀얼 블렌딩 섀도우’와 가벼운 터치감으로 생생한 발색을 연출하는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 제품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별 사은품으로 프로모션 기간 내 토니모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입하면 17,800원 상당의 ‘유브이 마스터 바이탈 미니 선스틱’을 증정한다.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