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4월 빅세일’ 12일부터 15일까지
스킨푸드 ‘4월 빅세일’ 12일부터 15일까지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4.12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회원 20%~50% 할인. 선케어 전품목 50%, 0.9 수분 라인과 생과일 착즙 라인도 반값 구매 가능
스킨푸드 4월 빅세일
스킨푸드 4월 빅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스킨푸드 회원을 대상으로 ‘4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최대 할인율을 50%다.

스킨푸드의 ‘4월 빅세일’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회원 등급과 상관없이 20%~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신규회원도 가능하다.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햇살 아래 자외선 고민을 해결해 줄 선케어 제품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유자를 담아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유자 라인’,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0.9 수분 라인’ 등의 스킨케어 일부 품목 뿐만 아니라,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생과일 착즙 라인’과 새틴처럼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블랙슈가 메이크업 라인’ 등의 색조 일부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피치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와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 1+1, ‘미인푸드 마스크 시트’ 10+10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회원은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크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블랙슈가 마스크 & 스킨케어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빅세일은 봄소풍의 계절 4월을 맞아 선케어 및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과즙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색조제품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스킨푸드의 인기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4월 빅세일을 통해 봄소풍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