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한복 체험 ‘설화단장’ 프로그램 운영
설화수, 한복 체험 ‘설화단장’ 프로그램 운영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4.1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부터 플래그십 스토어서 매주 주말 체험 가능, 총 12복의 한복 지어, 조선시대 궁중 예복 등 선택할 수 있어
설화수가 전통 한복 체험 프로그램 ‘설화단장’을 오는 21일부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한다.
설화수가 전통 한복 체험 프로그램 ‘설화단장’을 오는 21일부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설화수가 전통 한복 체험 프로그램 ‘설화단장’을 오는 21일부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한다. 설화수는 전통 문화의 아름다움에 대해 알리고자 새롭게 시작하는 한복 체험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설화수는 ‘설화단장’을 위해 총 12벌의 여성 한복을 특별히 지었다. 조선시대 궁중 예복, 사대부 여성의 귀한 옷차림, 미인도 속 화려한 한복 등 고객이 원하는 한복을 직접 선택하여 체험할 수 있다.

준비한 한복들은 한국적인 유려한 선과 소재를 전통 그대로 살리면서도, 치마저고리의 배색은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세련미까지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궁중 예복 치마의 스란단(치마의 아랫단)에는 설화수를 상징하는 매화 문양의 금박이 장식되어 설화수의 섬세한 디자인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한복과 함께 각 의상에 어울리는 노리개, 가체, 비녀 등 장신구도 구비되어 있어 친구나 지인과 함께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체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설화단장은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매주 토요일, 일요일마다 오후 2시, 4시 30분 각 2회씩 진행되며, 설화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