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봄 시즌 아이스크림 신메뉴 ‘스프링 블라썸 콘’ 한정 판매.. 900원
맥도날드, 봄 시즌 아이스크림 신메뉴 ‘스프링 블라썸 콘’ 한정 판매.. 900원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8.04.1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6월말까지 올 봄 한정 판매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맥도날드가 올 봄 입 안 가득  달콤 상큼한 베리 맛의 핑크빛 아이스크림 신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오는 16일부터 6월 말까지 시즌 한정 제품으로 판매되므로 올 봄 아니면 맛보기 힘들다. 

12일 맥도날드는 꽃이 만개하는 봄 시즌을 맞아, 봄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아이스크림 신메뉴 '스프링 블라썸 콘'을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900원이다.

 '스프링 블라썸 콘'은 달콤 상큼한 베리맛에 향기로운 봄꽃의 향을 더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메뉴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벚꽃의 핑크빛 색상을 고스란히 담아 낸 것이 특징으로 봄나들할 때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내거나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SNS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봄의 설렘과 싱그러움을 담은 핑크빛의 디저트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6월 말까지만 선보이는 시즌 한정 제품인 만큼, ‘스프링 블라썸 콘’을 통해 올 봄 입안 가득 꽃 피우는 달콤함을 꼭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