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이들나라’ 체험 행사 진행
LG유플러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이들나라’ 체험 행사 진행
  • 강진일기자
  • 승인 2018.04.1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와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서 아이들나라 ‘생생 자연학습’ 체험 및 사진인화 공간인 ‘AR포토존’ 운영... 행사장 별로 특색 있는 행사도 함께 진행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4일 간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서  ‘U+tv 아이들나라’ 컨텐츠 체험존을 설치한다. (사진:LG유플러스/행사 진행 모습)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와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서 ‘U+tv 아이들나라’ 컨텐츠 체험존을 운영하고, 행사장을 방문한 가족고객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다. 

12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4일 간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서  ‘U+tv 아이들나라’ 컨텐츠 체험존을 설치한다.

이번 행사의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고객들이 U+tv 아이들나라의 ‘생생 자연학습’ 서비스를 체험한 후에, 이 모습을 기념 촬영하고 사진 인화해주는 ‘AR포토존’과 U+우리집AI, ‘우리집IoT’ 등 스마트홈 서비스를 가정 내 환경과 유사하게 사용해 볼 수 있게 구성됐다. 

각 행사장 별로 특색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행사장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이 퀴즈를 풀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U+tv 아이들나라 퀴즈쇼’가 매일 6회 운영된다. 행사장 참여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기프티콘을 수령할 수 있는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홈플러스 행사장에는 아이들을 위한 인기 유튜버 정브르가 진행하는 ‘정브르의 곤충교실’과 동요와 율동을 따라 하는 ‘콩순이의 율동교실’ 공연도 오는14일과 15일에 각각 진행된다. 또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볼풀 수영장과 가장 많이 골인 시킨 어린이에게 특별 기념품을 증정하는 농구게임 등 방문한 가족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체험 행사와 함께 제공된다.

LG유플러스 정혜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그 동안 서울지역에서 진행해온 체험행사를 전국으로 확대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서비스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부산 지역 외에도 다양한 지역과 장소에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행사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