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녀 사진 남기고 100만원 여행상품권 받고' .. 이름이'지혜'인 모녀 응모 가능
'모녀 사진 남기고 100만원 여행상품권 받고' .. 이름이'지혜'인 모녀 응모 가능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8.04.11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박사, 신규 라디오 광고 온에어 기념 ‘지혜엄마를 소환하라’ 이벤트 실시
(사진:여행박사)
여행박사가 자사의 신규 라디오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모녀사진을 등록하면 100만원 상당의 자사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지혜엄마를 소환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여행박사)

 

[컨슈머이드-강진일 기자] 본인 또는 딸 이름이 ‘지혜’인 모녀 사진 등록하면 추첨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11일 여행박사는 자사의 신규 라디오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모녀사진을 등록하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지혜엄마를 소환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디오 광고에 나오는 '지혜엄마'를 주제로 전국에 있는 지혜엄마를 소환하는 행사다. 본인 이름이 '지혜' 또는 딸 이름이 '지혜'인 어머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지혜와 엄마' 두 모녀가 함께 찍은 사진을 다음달 7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3팀에게 모녀여행을 즐길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박사 여행상품권이 증정된다. 당첨 시 반드시 딸 이름이 ‘지혜’여야 하며, 엄마와 딸을 증빙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당첨자는 내부 기준에 따라 선정되며, 다음달 11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여행박사 심원보 마케팅부서장은 "이번 광고는 라디오를 통해 친근감 있게 다가가고자 시대별 인기 있는 이름인 ‘지혜‘를 선정하여 지혜엄마라는 가상인물을 주인공으로 내세우게 되었다”며“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랍 속에 묵혀둔 옛 사진도 꺼내보고 이벤트에 참여하여 즐거운 모녀여행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행박사 라디오 광고는 해당이벤트 페이지와 지상파 라디오 채널에서 들을 수 있다.여행박사는 올초부터 고객에게 더욱 친근감 있게 다가가고자 '지혜엄마'와 '여박엄마'가 나누는 간단한 대화 형식으로 라디오 광고를 제작해 방송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