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2월 한달간 ‘턴 온 더 핑크(Turn on the Pink)’ 캠페인 전개

▲ 베네피트는 내달 내내 나만의 핑크를 찾아주는 ‘턴 온 더 핑크(Turn on the Pink)’ 캠페인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베네피트가 핑크색을 활용해 여심잡기에 나섰다.

베네피트는 내달 내내 나만의 핑크를 찾아주는 ‘턴 온 더 핑크(Turn on the Pin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베니피트에 따르면, ‘턴 온 더 핑크’ 캠페인은 ‘핑크를 밝히다’란 콘셉트로 베네피트의 인기 핑크 컬러 제품들을 소개하고 그 제품들을 활용해 각자의 개성에 맞는 핑크 메이크업 룩을 제안해주는 행사다. 평소 핑크가 어울리지 않아 고민인 여성뿐만 아니라 핑크빛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모든 여성들에게 나만의 핑크를 찾아주어 핑크 로망을 실현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 일환으로 ‘무료 핑크 메이크업 서비스’도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네피트 인기 핑크 제품을 사용해 연출한 순수하고 여성스러운 발레리나의 모습부터, 러블리한 소녀, 시크하고 도발적인 도시녀, 발랄한 여인 등 다양한 핑크 메이크업 화보 속 룩을 30분에 걸쳐 직접 시연해 준다.

베네피트 홍보팀 이솔 과장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자 영원한 워너비 컬러인 핑크 컬러 메이크업을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찾아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2월 한달 간 턴 온 더 핑크 캠페인으로 전국이 다채로운 핑크빛으로 물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는 ‘턴 온 더 핑크’ 캠페인 기간 동안 베네피트 틴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랑스러운 포지틴트를 닮은 핑크 미니 손거울을 증정하고 위트 있는 사랑 고백 메시지를 틴트 캡에 붙여주는 ‘핑크 러브 메시지 서비스’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