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의 흔적과 요인 케어 최적화 성분 DAA 함유…1ml 당 1만800원인 것이 흠

▲ 설화수가 새롭게 선보인 진설아이크림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설화수는 눈가 피부의 그늘과 주름을 케어하는 일반 아이크림에 진귀한 적송 속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 효능 활성 물질인 DDA(De-Aging Active)’를 새롭게 첨가해 효능을 극대화 한 신제품 진설아이크림을 선보였다.

설화수에 따르면, 2015년 새롭게 리뉴얼된 진설아이크림은 눈가 피부의 그늘과 주름을 케어하고 복합적인 고민을 해결해주는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판매가격은 25ml 용량에 27만원이다. 진설아이크림은 적송에서 추출한 피부 생명 강화 안티에이징 성분 ‘DAA(De-Aging Active)’를 비롯해 설화수의 인삼 과학 진세노믹스TM의결실인‘Compound K(홍삼 사포닌)’와 ‘진세노사이드 F1(백삼 사포닌)’ 등 토탈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노화의 흔적과 요인을 총체적으로 케어하고 피부의 힘을 끌어올려, 한번 시작되면 연속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작용을 케어하는 진설아이크림의 핵심 성분, DAA는 진귀한 적송 속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 효능 활성 물질이다. 설화수는 50여 년에 가까운 오랜 약용 식물 연구를 통해 한결 같은 젊음을 유지하게 하는 DAA의 피부 효능을 규명해냈다.

설화수 피부 생명 강화 연구의 결정체인 DAA를 함유한 진설아이크림은 눈가 피부의 칙칙함과 탄력을 복합적으로 개선하는 동시에 주름의 면적까지 줄여줘 주름과 탄력 저하로 나타나는 눈가 피부의 그늘까지 거두어 준다. 또한 피부 전달력을 강화시키는 적송 캡슐 기술과 촘촘한 그물망 구조의 텍스처가 적용돼 빠르고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보호막 형성을 돕는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와 관련, 설화수 관계자는 “진설아이크림을 비롯해 2015년 그 원료와 효능, 디자인이 리뉴얼 된 설화수 진설 라인은 강인한 생명력을 키운 적송을 원료로 피부 생명력을 강화하는 토탈 안티에이징을 실현한다”며 “설화수 진설 라인은 진설아이크림, 진설수, 진설유액, 진설에센스, 진설크림 이상 5종”이라고 말했다.

한편,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효능을 가능케 한 한국 우수한 효능 원료 ‘인삼’, 그리고 첨단 피부 과학 ‘바이오컨버전 기술’을 통해 설화수는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2015년 현재, 설화수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여 개국에 진출,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 자리잡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