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스킨케어와 피부 보정 한번에… 2만9000원으로 가격도 착해

▲ LG생활건강 ‘보닌 BB 액션 원샷 플루이드’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남성만을 위한 보정 올인원 화장품이 등장했다. 남성화장품 보닌에서 간편하게 한 번만 발라도 스킨케어와 동시에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효과로 깔끔한 인상을 연출해주는 올인원 화장품 ‘보닌 BB 액션 원샷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 제품은 스킨, 로션, 에센스 성분을 모두 담은 고농축 에센셜 올인원 제형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해주는 ‘톤 업 캡슐’과 잡티를 커버해주는 ‘컬러 캡슐’이 투명한 에센셜 플루이드 속에서 터지면서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모공 및 피부 수렴에 도움을 주는 감탄닌 성분,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알로에베라 성분 외에 건조한 피부에 자연의 에너지를 부여하는 잎새버섯추출물 등을 함유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LG생활건강 보닌 마케팅 담당자는 “편의성과 비용의 장점으로, 보닌 올인원 화장품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3% 이상 신장했다”며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최근 남성들이 자주 찾는 온라인몰 전용으로 올인원 화장품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보닌 BB 액션 원샷 플루이드는 180ml 용량애 2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