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리더, 생성, 편집, 역변환 전문 소프트웨어

▲ 사진캡쳐: 네스지오 홈페이지

[컨슈머와이드-전진성 기자] 문서의 보안성을 강화한 PDF 파일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한극 프로그램처럼  이제 PDF 파일 변환 프로그램이나 전용 리더기가 필수인 세상이 되었다.

그런데 이같은 PDF 프로그램이 점차 유료화되는 추세여서 부담이 되는 가운데, 이를 무제한 무료 사용할 수 있도록 풀어 놓은 순수 군산 토종 프로그램이 있다.

네스지오는 PDF전문 소프트웨어인 네스PDF 전국민 무제한 무료 사용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한다고 밝혔다. 

PDF어플리케이션의 거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네스PDF는 비영리 개인이 가정에서 사용하면 누구나 모든 기능을 아무 제한없이 사용가능한 소프트웨어이다. 

주요기능으로는 PDF리더, 변환, 편집, 역변환 등의 기능이 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별도의 PDF Driver 를 제공하여 PDF를 다양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생성할 수있고, 타사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PDF Converter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PDF 문서를 워드형식의 문서나 엑셀형식의 문서로 역변환 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별도의 PDF 관리 프로그램인 PDF Manager는 탐색기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개인 PC에 있는 모든 PDF파일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네스PDF안에 기본 내장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