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링 패치∙하이드로겔 팩∙트리트먼트 에센스로 구성, 3단계 립 케어를 한 번에 해결

▲ 홀리카 홀리카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거칠고 갈라진 입술을 단계별로 케어해 부드럽고 매력적인 입술로 완성시켜주는 립스틱이 나왔다. 홀리카 홀리카가 신제품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를 선보였다.

홀리카 홀리카에 따르면,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는 립 필링 패치, 볼륨 립 팩, 허니 립 에센스 3가지가 하나의 키트로 구성되어 간편하게 단계별 립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단계별 모공관리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 인기 품목,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의 립 케어 버전으로 전문가가 관리한 듯 건강하고 매력적인 입술로 만들어준다.

1단계, ‘립 필링 패치’는 지저분한 입술 각질을 정돈해주는 필링 시트로 금 성분과 셀룰로오스가매끈한 입술로 관리해준다. 세안 후 입술 부위를 마사지 하듯 문질러주면 연약한 입술 부위의 각질이 부드럽게 제거되고 미세한 입술의 주름 사이까지도 말끔하게 케어해준다.

2단계, ‘볼륨 립 팩’은 정돈된 입술을 좀 더 매력적으로 관리해주는 립 전용 하이드로겔 마스크이다.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고 콜라겐 성분이 입가 주변까지 생기있게 가꿔줘 사랑스러운 입술을 완성시킨다. 하이드로겔 패치를 입술 모양에 맞춰 부착시킨 뒤 15분 정도 후 패치를 떼어내고 남은 잔여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더욱 탱글한 입술로 만들어준다.

마지막 3단계 ‘허니 립 에센스’는 마누카꿀과 로얄젤리 추출물의 깊은 영양을 입술에 전달하는 고보습 립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꿀과 함께 보습력이 탁월한 올리브, 바오밥 나무씨 추출물 등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1,2단계로 정돈된 입술 전체에 골고루 바르기만 해도 수분으로 코팅한 듯 반짝이는 꿀광 입술을 완성시켜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골든 몽키의 도톰한 입술에서 착안된 제품명과 골든 몽키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패키지가 인상적인 홀리카 홀리카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는 용량 5.5g 1매 에 3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