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및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 사진제공: CH 캐롤리나 헤레라

[컨슈머와이드-나인하 기자] CH 캐롤리나 헤레라가 브랜드의 상징적인 존재이자 시그니처 스타일이기도 한 화이트 셔츠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극진한 화이트 셔츠 사랑으로 잘 알려진 디자이너 캐롤리나 헤레라는 활동을 시작했던 1981년부터 자신의 수많은 컬렉션을 통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화이트 셔츠를 소개하고 있다. 또한 디자이너 본인이 즐겨 입는 시그니처 스타일은 물론 캐롤리나 헤레라 브랜드의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2014 F/W 선보인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화이트 셔츠 컬렉션은 깔끔한 라인, 최고급 원단과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여성의 라인을 아름답고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네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화이트 셔츠 컬렉션은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및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는 지난 2001년 디자이너 캐롤리나 헤레라 고유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및 액세서리 라인이 포함되어 있다. 유럽, 아시아, 미국, 라틴 아메리카, 중동 등 세계적으로 125개 이상의 단독 매장과 200개 이상의 입점 매장을 보유, 전 세계로 그 영향력을 넓혀왔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모든 컬렉션과 제품에서 영원한 스타일 아이콘인 캐롤리나 헤레라 특유의 무심한 우아함을 발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