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슈에무라 팬미팅서 김성령이 추천한 화장품 뭐지
부산 슈에무라 팬미팅서 김성령이 추천한 화장품 뭐지
  • 전수림 기자
  • 승인 2015.01.13 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령 피부 관리 비법 공개… 핵심은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 슈에무라 전속모델인 김성령의 부산 팬미팅 이모저모.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배우 김성령이 슈에무라 지원사격에 나섰다. 김성령이 직접 슈에무라 팬들 만남에 나선 것. 슈에무라의 스페셜 메이크업 쇼에 참석해 미니 토크쇼 및 새해 인사 전했다.

슈에무라는 지난 10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슈에무라 매장에서 전속 모델인 김성령과 함께하는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슈에무라에 따르면, 이날 김성령은 깔끔한 블랙 재킷과 팬츠에 레드 립 컬러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패션 감각을 뽐내며 행사장을 찾았다. 새롭게 모델이 선정된 것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김성령은 새해 인사 및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과 함께 셀카 타임 이벤트, 팬 사인회에 참여했다.

특히 김성령은 특유의 털털하고 정겨운 성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먼저 다가가 사진을 찍는가 하면 사인회에서도 선뜻 악수를 청하고 안부를 묻는 등 평소 소탈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슈에무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메이크업 쇼가 함께 진행돼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김성령은 슈에무라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미니 토크쇼를 통해 자신의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성령은 아름다운 메이크업의 비밀로 슈에무라의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추천하기도 했다.

한편, 김성령이 추천한 슈에무라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혁신적인 얼티메이트 리무버 시스템의 탁월한 세정력과 동시에 활력 증진, 피부톤 및 투명도 개선 등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 건조한 겨울철 메이크업 세정제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