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MD가 추천하는 작심삼일 방지 상품 TOP 10' 공개

▲ CJ몰이 발표한 내년 작심삼일 방지 상품 탑 10

[컨슈머와이드-오인주 기자] 새해 작심삼일 방지 상품 탑 10이 공개됐다.

CJ몰은 금연 ∙ 다이어트 등 새해 소망을 이뤄줄 'MD가 추천하는 작심삼일 방지 상품 TOP 10'을 선정해 27일 발표했다.

CJ몰에 따르면, 가장 먼저 추천하는 상품은 금연 보조 상품이다. 라스트스틱 N 디럭스는 식약처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은 상품으로 자연스럽게 연초를 대체해 금연에 이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자식 금연보조제다. 일반 전자담배와 달리 액상을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고, 특허 받은 삼중 차단 시스템을 적용해 액상 역류 등 부작용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작심삼일 방지 상품 두 번째는 다이어트를 위한 보조식품들이다. ‘헐리우드 48시간’은 헐리우드 스타들의 개인 트레이너인 ‘제이미 캐블러(Jamie Kabler)’와 ‘래리 터너(Larry Turner)’가 공동 개발한 디톡스 음료다. 미국에서 1,500만 병 이상 판매된 인기 상품으로 100% 천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자극 없이 해독 작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헐리우드 48시간이 헐리우드 스타들의 몸매 관리 비결이라면 바디톡 체감마테는 남미인들의 몸매 관리 비결다. 세계 3대 차 중 하나로 철분, 칼슘, 마그네슘 등 무기질이 풍부한 마테가 1포당 1,650mg 함유되어 있는 바디톡 체감마테는 섭취 시 충분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식사량 조절이 용이하다.

이 외에 수면 중 체지방 분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뷰티슬립’, 남성을 위한 다이어트 보조식품 ‘올댓 다이어트 옴므’도 작심삼일 방지 상품 TOP10에 포함됐다.

직장인들의 영원한 숙제인 어학학습과 관련된 상품들도 역시 TOP10에 자리했다.로제타스톤 TOTALe 중국어는 5단계로 구성된 언어 학습 솔루션으로 원어민 코치와의 라이브 회화 학습이 가능하다. 또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언제나 학습이 가능해 직장인과 취업준비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상품이다.

편리한 학습을 돕는 자동인식 전자사전 딕쏘 DX4 원클릭은 번거롭게 단어를 입력할 필요 없이 인쇄물을 스캔하면 액정을 통해 단어의 뜻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영어, 일어, 중국어 등 8개 언어에 적용되며 14개 어학사전 분량의 단어들이 수록되어 있다.

TOP10의 남은 두 자리는 ‘몸짱’을 위한 운동 관련 상품들이 차지했다. 접이식 실내 사이클인 숀리 엑스바이크 하이브리드는 고성능과 저소음, 슬림한 디자인 등 실내 운동에 최적화된 특징으로 TOP10에 선정되었고 인체에 무해한 니트릴 부타디엔 고무를 사용한 허황후 친환경 16mm 요가매트도 새해 몸짱 목표 달성을 위한 추천 결심 상품으로 선정됐다.

작심삼일 방지 상품 TOP10 선정에 참여한 CJ오쇼핑 e리빙사업팀 이용건 MD는 “최근 몇 년 간 연말연시 상품 판매 트렌드를 바탕으로 선정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CJ몰 추천 결심 상품과 함께 작심삼일에서 벗어나 신년 목표를 꼭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