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컨슈머 와이드 - 엄재인 애널리스트] 겨울 찬바람에 피부가 급 건조해진 분들 어서오세요. 쫀득쫀득한 수분크림은 처음이실거에요.

컨슈머 애널리스트 1기로써 이번에 품평하게 된 제품은 네이처 리퍼블릭의 쉐어버터 스팀크림이었습니다! 이제 완전히 겨울이 오면서 계절에 맞는 품평제품을 쓰게 되었네요.

 

품평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저에게 도착한 제품은 중.건성 피부용이에요. 복합성피부인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인 것 같아요.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눈에 띄네요.

 

본 통에도 같은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네요. 본 통 자체는 가벼우나 내용물이 많이 묵직한 편입니다.
한 손바닥에 꽉찰 정도의 크기에요! 

 

뚜껑을 열면 보호캡이 있어요! 저는 보호캡이 있으면 위생에 신경쓴 느낌이더라구요.

 

크림이 아주 쫀득쫀득해서 위생캡과 딱! 밀착되어 있어요. 그래서 처음 열 때에는 힘주어서 열어야 해요 ㅠㅠ 위생캡을 열고 나면 하얗고 쫀득쫀득한 크림이 뽀얀 자태를...!!

향이 아주 좋은 편이에요.엄마화장품 같이 강한 냄새가 나는 화장품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은은하면서도 꽃향기 비슷한 향이 나서 계속 맡고 싶어져요!

한 번 써보겠습니다!


총평-네이처 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주관주의)

발림성 ★★★★
흡수력 ★★
보습력 ★★★★
제품향 ★★★★★

그리고, 2주간 사용결과에요

시험기간이라 잠도 많이 못 자고 단 것도 많이 먹어서 피부상태가 엉망 감안해서 봐주세요.

사용 첫날
사용 5일차
사용 10일차
사용 2주차

아무래도 수분크림이다 보니, 저는 많이 촉촉해졌다고 느꼈는데 사진으로는 잘 드러나지 않네요. 전에는 겨울철에 히터바람 쐬거나 하면서 약간 건조하다고 느꼈었는데, 제품 사용하는 중에는 히터바람을 직방으로 쐬지 않는 이상 그런 느낌은 거의 없었습니다.

다만, 겉보습력은 좋으나, 피부 속까지 채워주는 속보습은 좀 약한 것 같아요. 다른 제품과 병행하여 마무리 보습력 추가! 정도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악건성이 아니신 분들은 이것저것 챙겨바르기 귀찮은 날, 세안 후 스팀크림 하나만 넉넉히 발라주어도 땡기지 않을 것 같아요!

이상, 쫀득한 수분크림, 네이처 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후기의 컨슈머 애널리스트 엄재인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