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 중건성용

 

[컨슈머와이드-송다슬 컨슈머 애널리스트] 요즘 정말 날씨가 후덜덜 하죠 ㅠㅠ 칼바람이 어찌나 불던지

moon_and_james-13

정말 수분이 쪽쪽 빠져나가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정말 수분 크림이 필요했는데, 그러던 중 발견한 바로바로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중건성용>!! 48시간 수분 지속 효과라는 문구에 뿅뿅

 

moon_and_james-8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하고 :)

 

 
 
 

천천히 개봉해 봅니다 !!

 
 
 
 

요렇게 디자인 되어 있답니다 !

 
 

1) 디자인이 정말 깔끔해요 ! 자연친화적인 느낌 :) 뚜껑도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더 깔끔한 느낌이 들어요. 뚜껑도 열고 닫기 쉬워용 ! 물론 크림이 묻으면 미끌미끌 하다는건 아시죠? ^^

 

2) 이제 사용후기를 보여드릴게용 !! 먼저 손으로 사용 경과를 보여드릴려고 하는데요. 쓰면서 느낀점은 핸드크림 만큼 촉촉하다는 것 !! 흡수력도 생각보다 빨라요! 향도 강하지 않고 상쾌하고 가벼운 타입이라 향에 민감하신분들한테 좋을 것 같아요.

 

왼쪽은 사용 전 // 오른쪽은 사용 후 입니다 :) 비교는 알아서 해주세용 !

 

 
 
 
 
 
 
   
 
 
 
 
 
 

얼마나 흡수력이 좋은지 보여들이기 위해 듬뿍듬뿍 발랐답니다 ! 확실히 전 과 후를 보면 촉촉함이 느껴지시죠?? 2주 정도 사용해보니 전보다 각질이나 땡김? 이 줄어든 것 같아요 ! 만족만족 합니다.

 

이제 얼굴 사용 후기 보여드릴게요 ! 기초 까지 다 바른 후에 저는 나이트 크림으로 사용했어요. 아침까지 촉촉함이 남아있었다는 :) 가끔 초저녁에 바르고 밖에 나갈려면 너무 번들번들해서 민망했던 ㅠㅠ 진짜 자기전에 맞는 크림인것같아요 ㅠㅠ 일상에서 쓰기엔 흡수 그 번들거림이 너무 지나쳐서 기름이 많아보인다는 ㅠㅠ 아마 중 건성용이라 그런가봐요

 

 
 
 
 
 
 
 
 

 

총평을 드리자면 좋습니다. 향도 강하지 않고 얼굴 뿐 아니라 건조한 부위에 어디든 편한하게 바를 수 있고 촉촉함도 꽤 오래 유지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양도 가격에 적당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번들거림이 심해요ㅠㅠ 저는 나이트 크림으로 써서 만족했지만 일상에서 수분 크림이나 보습크림으로 쓰기에는 번들거림 때문에 화나실듯 ㅠㅠ 2주 정도 사용해보니 땡김이나 각질은 확실이 없어진 것 같아요 !

 

추운 겨울 날 칼바람에 피부가 땡기신다면 추운 겨울 바람에 보습이 필요하시다면 !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을 추천합니다 !!

마지막으로 동영상 후기 보여드릴게요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